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시프티 근태관리 프로그램 (소규모사업자라면 필수!)

728x90

저는 스튜디오와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소규모 사업자입니다
업장관리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특히 직원 출퇴근 시간. 스케줄을 관리하며 급여, 주휴수당 및 각종 수당 계산하는 일은
시간 소모가 크고 오류발생가능성이 높은 업무이기도 하죠
이러한 고민중에 찾게 된 "시프티"라는 근태관리 프로그램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홈페이지는 참고하시라고 링크 남겨두겠습니다
https://shiftee.io/ko

<시프티 홈페이지 발췌>

 

시프티의 주요 기능

1.간편한 시간 추적
직원들은 스마트폰, 태블릿, 데스크톱 등 다양한 장치를 사용해 출퇴근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연성 덕분에 직원들이 어디에 있든 쉽게 근무 시간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2. 효율적인 스케줄
직원 스케줄을 만들고 관리하는 일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시프티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드래그 앤 드롭으로 교대를 배치하고, 직원들을 할당하며, 스케줄을 즉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원들에게 다가오는 교대를 알려주어 모든 사람이 동일한 근무정보를 공유할수 있습니다.

3. 직원 근무보고서
직원 출퇴근,근무시간,초과근무 등에 대한 상세한 보고서를 제공해 줍니다
이러한 보고서로 인해 급여 및 계산이 편리합니다

4. 급여시스템 통합
편리한 급여시스템을 원활하게 통합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계산이 정확하기 때문에 자료만 다운로드하시면 알아서 급여계산이 이뤄집니다



시프티의 효과적인 이유

1. 시간 절약
시프티를 이용하기 전에는 출퇴근 관리를 수작업으로 처리하느라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는데
이제는 모든 출퇴근 관련작업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어 다른 사업측면 혹은 현재하고 있는 사업에 집중할 시간이 생겼습니다

2. 직원 만족도 향상
직원들은 투명성과 사용의 편리함에 있어 만족도가 높으며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스케줄을 확인하고 휴가 요청을 제출하고 출퇴근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급여계산경우 수작업할 때는 실수하기 쉬우며 이로 인해 급여 차이로 불만으로 이뤄질 수 있는데
자동화 시스템으로 인해 오류가능성은 최소화하고 정확합니다

 

직원들 개개인마다 시급적용 및 근무요일 설정을 규칙적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달력으로 출퇴근 기록을 한눈에 출력되어 볼 수 있습니다


급여정산일에는 시프티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를 엑셀로 내보기 기능입니다


내보기해서 엑셀시트로 이렇게 보기 좋게 계산되어 정말 편리합니다!


결론

편리한 인터페이스, 출퇴근 관리와 동시에 급여시스템의 통합
조그마한 변화로 저에게는 큰 차이를 만들었고
소규모 자영업을 운영 중이신 분이라면 한번 도입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